반응형

블로그로 돈 벌기 진짜 개 힘드네요.

 

대충 이런 과정이 필요한데, 블로그에 양질의 자료 많이 올리기 → 애드센스 심사 통과하기 → 우편으로 코드 받기 → 외화 통장 만들기 → 외화 통장 애드센스에 등록하기 → 미국 세금 신고 등록하기 → 다음, 네이버 검색엔진에 검색되게끔 하기...

 

자세한 방법은 애드센스 카테고리를 따로 만들어 두었으니 천천히 따라해 보시고 궁금한 점은 댓글 달아 주세요. 전 아직까지 블로그로 단 1원도 벌어보지 못 했습니다. ㅠㅠ 100달러가 되야지 출금 신청이 가능한데, 아직까지도 100달러를 달성하지 못 했습니다. ㅠㅠ 광고 보이면 클릭 부탁 드려요. ㅠㅠ

 

이제 끝이겠지...했지만, 끝까지 뭔가 또 새로운 문제점이 생겨서 그걸 해결하고 나면 또 다른 문제점 발생... 끝도 없네요. 노력한 노고에 비해 말도 안 되게 턱없이 부족한 수익, 그 조차도 벌기가 너무너무 힘듭니다. 왠만하면 블로그로 돈 버는 건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.

 

진짜 때려치고 싶은 적이 한 두번이 아니네요. 네이버에 검색 엔진에 제 블로그 글이 검색되지 않아서 문제 해결하는 중에 발견한 문구인데, 저도 잘 몰라서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니 아래처럼 하라고 해서 저도 똑같이 따라서 해 봤습니다. 다행히 결국 수집성공 했습니다. 아래는 제가 성공한 방법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.

 

 

1.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홈페이지(여기클릭)에 들어갑니다. → 우측 상단의 "웹마스터 도구"를 클릭합니다.

 

 

2. 사이트 목록에서 "사이트 주소"를 클릭합니다.

 

 

3. "리포트" → "사이트 최적화"에서 스크롤을 내려서 → "사이트 구조" 항목에서 "사이트 내 링크의 구조 개선이 필요합니다."라는 문구가 뜹니다.

 

 

4. 티스토리 블로그를 로그인한 후 → 관리자 페이지에 진입 → 스킨 편집 메뉴에 들어갑니다.

 

 

5. html 편집 버튼을 클릭합니다.

 

 

6. <head>와 </head> 사이에 아래의 코드를 추가합니다. → "적용" 버튼을 클릭합니다. 다음 날 수집 요청 번호를 등록합니다.

사이트 구조 개선 코드.txt
0.00MB

 

 

7. 사이트 구조 개선 코드를 삽입을 해서 그런건지 뭔지 이유는 알 수 없지만, 다음날 수집 요청 번호 등록을 하니 거의 실시간으로 수집성공이 뜨네요. 너무 기쁘네요. ㅎㅎ

반응형

어제 방문자수 :
오늘 방문자수 :
전체 방문자수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