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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보가 되다가 안 되다가 그러던데, 될 때보다 안 될때가 더 많아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에 가서 물어봤더니, 이건 유보 고객센터에 물어보라고 해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아래와 같은 문자를 보내 주었습니다. 참고로 유보 고객센터는 통화연결하기가 참 힘듭니다. 인내심이 굉장히 필요합니다. 저의 경우 아래의 과정을 2번 반복하니 해결이 되었습니다. 다른 분들도 이렇게 해 보시고도 안 되시면 그 때 다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세요. 아래는 갤럭시 노트20으로 테스트해 봤습니다. 다른 기기에서는 테스트해 보질 않아서 잘은 모르겠습니다.

 

문의 전화 : UVO센터(1899-2121, 평일 09:00~18:00)

 

1. 휴대폰 설정 > 애플리케이션

 

2. UVO

 

3. 저장공간

 

4. 캐시삭제

 

5. 데이터 삭제

 

6. 팝업창이 뜨면 예를 클릭

 

7. 캐시와 데이터가 삭제되었습니다.


8. 해당어플 완전삭제 후 재설치 필요
(바탕화면에 복사된 아이콘만 삭제가 아닌 완전 삭제 필요,연령대가 높으신 고객의 경우 방법을 모르신다면 플레이스토어>브랜드 어플리케이션 검색하여 브랜드어플 검색 결과 확인시 '열기'좌측의 어플명 선택시 화면 바뀌며  '제거' 버튼 터치하여 삭제 후 재설치 진행)

9. 휴대폰 기기 전원 OFF>ON 진행

 

10. 차량내 리셋. 재설정 후 원격시동 실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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